꽃지닷컴's 블로그

프롬비(Fromb) 무드등 3L 듀얼 가습기 본문

생활정보

프롬비(Fromb) 무드등 3L 듀얼 가습기

비누남어 2023. 4. 15. 05:35
반응형

몇개월 전 케이티엠모바일(KTmmobile)에서 가입을 하였다.

가입하면서 사은품 선택 시 가습기를 골랐던 기억이 있었는데 잊고 있다가 지난주에 느닺없이 택배가 하나 도착하였다.

 

프롬비 무드등 3L 듀열 가습기(FC213) 였다.

 

 

출고처 이름이 기억하기로 케이티엠모바일 이라고 적혀 있었다.

 

용량도 기존가습기 대비 몇배로 크기 때문에 자주 물을 채우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었다.

게다가 노란 무드등까지 켜지기 때문에 마음에 쏙~ 들었따.

 

이틀째 날 까지는 좋았다. 아니 하나의 단점이 있었다.

 

3가지 분사 모드 중 어느 것으로 해도 장시간 켜 놓으면 물이 흥건히 고였다. 이건 심각한 문제이고 본체에 붙어 있는 70~80cm길이의 usb 전원에 물이라도 닿기라도 한다면 심각한 상황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았다.분사량을 세밀히 조절할 수 있게 만들던지 시간을 단축시킨다던지 아니면 전선의 길이를 충분하게 만들었어야 했다.

 

이것까지는 다 좋다.

 

문제는 3일째 되는 날에 생겼다.

 

갑자기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것이었다.

 

뜨악!

 

차라리 무드등이 나가지 전원이 안들어오면 어쩌자는 거니?

이때부터 절망감과 함께 상실감이 찾아왔다.

차라리 아예 나에게 오지 말던지...

 

이건 뭐~ 여자친구가 생겼다 헤어지는 느낌?....약간 비스므리 ....아니 완전 다르다. ㅋㅋ

 

프롬비 쇼핑몰에서 구매한것이 아닌데 이거 애매하게 생겼다.

다음주중에 통신사나 프롬비 본사로 문의 한번 해봐야 하겠지만...

 

이미 홈피에서 응대가 원활한것 같지 않다는 댓글들이 몇건 보이고...

 

단종 모델이라서 수리가 되지 않고 보상판매(다른모델로 대체하여 약간싸게...구매할수 있게 링크제공) 한다는 문구가 적혀 있다.

 

추후, 진행 상황도 포스팅 하겠다.

 

이제 그만!  잠이나 자자~

 

반응형
Comments